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입구역, 홍익포차~~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술집ㅎㅎㅎ

음식

by 물방울잉 2021. 4. 28. 21:02

본문

저희는 2번째 방문입니다ㅎㅎ
홍대에서 조용한 술집을 찾는다? 좀 언밸러스 하지만 조용한 곳이 좋아요ㅠㅠ

물론 금토욜은 사람들 많지만 사장님도 좋고 선곡 센스도 좋아용 90년생 분들은 좋아할듯 합니다

오늘은 노가리에 오징어 안주로 한잔했어요ㅎㅎ
저번에는 오뎅탕 주문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남겼슴당
대체로 저렴하구 분위기도 좋았어요

야외 테이블도 2개 있어서 흡연자분들은 밖에서 담배 피면서 소주 마시면 정말 좋을듯 합니다

2호선 홍대입구역 편안한 술집이 땡기시면 홍익포차 한번 들려보세요ㅎㅎ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