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림역에서 혼술하기 좋은 술집, 줄리의 술집~~

음식

by 물방울잉 2021. 4. 18. 15:00

본문

 

 

다들 치열하게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요즘ㅎㅎ 각자의 스트레스 해소법이 있나요?


저는 지인들과의 술자리도 좋지만 가끔 혼술이 당길때가 있어요

 

그럴때는 집에서 만들어 먹기도 귀찮으니 가볍게 마실 수 있는 곳을 찾아 헤멥니다

술을 잘 마시는 것도 아닌데 술로 스트레스를 푸니까..
몸은 힘들어요ㅋㅋ 간 건강하신 분들이 부럽네요ㅠㅠ

오늘 소개해드리는 요 술집은 안주 값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용ㅎㅎ 가게는 10평 남짓 조금 작습니다

신림 거주하시는 분들 모르셨다면 한번 가보세요
혼자든 친구들과 함께던 편하게 마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메뉴 대부분 먹어봤는데 저는 떡볶이가 젤 맛있었어요
맵기도 원하는 수준으로 맞춰주시니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좋은 술집 있으면 소개해드릴게요
좋은 하루 되세용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