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샤로수길 맛집_쥬벤쿠바

음식

by 물방울잉 2021. 5. 9. 14:1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대 입구역 인근에있는 샤로수길을 갔다왔어요. 처음에 친구가 샤로수길이라고해서 가로수길 오타인줄알고 그래 가로수 길에서 보자고 했었어요 ㅋㅋㅋㅋ

샤로수길에는 여러 음식점들과 카페들이 많이 모여 있더라구요. 저희는 그중 쥬벤쿠바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쥬벤쿠바는 이름처럼 아메리칸 쉐프에 나와 알려진 "쿠바샌드"위치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쥬벤쿠바는 쿠바샌드위치와 한국인에 입맛에 맞춘 바베큐, 투움바, 잠발라야등 다양한 쿠바음식? 들이 있어요 ㅋㅋㅋㅋ

 

저희는 어린이날 점심에 가서 사람들이 아주 많았어요.. 다행이 웨이팅은 없었지만 좌석은 어쩔수 없이 창문을 바라보는 곳으로 배정 받았어요.. 사람들이 지나가면서 한번씩 눈을 마주치는것 같았지만 옆에 다른 분들도 앉아 있으셔서 그나마 괜찮았어요 ㅋㅋ

 

저희는 당연희 쿠바샌드위치를 먹기위해 갔기 쿠바샌드위치가 포함된 런치 세트인 쿠바노 런치세트를 주문 했어요.

쿠바노 런치세트는 샐러드, 쿠바샌드위치, Hot dish, 탄산음료로 구성된 세트 메뉴에요.

쿠바샌드위치는 오리지널로, Hot dish는 아메리칸 미트 라이스로 주문을 했어요. 부족하면 샌드위치를 추가 주문 하려 했지만 두명에서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였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