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 동래집, 대동집 고덕점

음식

by 물방울잉 2022. 8. 4. 20:33

본문

 

고덕 동래집 : 네이버 통합검색

'고덕 동래집'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개인적으로 위에 동래집이 더 가성비 있고 맛있음

 

 

대동집 고덕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1 · 블로그리뷰 10

m.place.naver.com

여기는 쏘쏘

 

평택 고덕에 있는 동래집이라는 술집이다
가성비 좋고 맛있어서 추천드리는 곳ㅎㅎ
편하게 한잔하기 좋다

이것저것 시켰는데 7마넌 정도 나왔다

2차로 온곳은 대동집이란 술집

보쌈을 주문해서 먹었다

체인점이라 다른 곳에서도 먹어봤지만

무난하다

예쁘게 담아줘서 좋았다

고기는 부드럽진 않았다

그래도 먹을만 했다

아늑한 느낌이 좋았다

 

 

서울에 있는 음식점, 술집도 올리고 싶은데 지금은 평택에 있는 시간이 많아

사진이 별로 없다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