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떡군이네 떡볶이_로제떡볶이

음식

by 물방울잉 2021. 5. 16. 00:07

본문

주위에서 배떡! 배떡! 하두 그러길레 저도 배떡 로제 떡볶이를 먹어보고싶어 2번째로 도전을 했는데 오늘도 역시나 

주문이 어렵더라고여... 진짜 배떡은 요즘 사람들이 많이 찾나봐요 먹기가 너무 힘들어요....

 

그래서 로제 떡볶이라도 먹어보자해서 어디가 맛있을까 찾아보다 떡군이 떡볶이가 로제 떡볶이의 원조라는 말이 있더라구요... 다행이 저희 집은 떡군이네 떡볶이 배달 가능지역이더라구요 ㅠㅠ 드디어 로제 떡볶이를 먹어보는구나 ㅎ 

 

세트는 너무 많을꺼 같아서 간단하게 고급어묵튀김?인가를 같이 시켰어요 ㅋㅋㅋ 리뷰 이벤트로 소세지도 추가로 받고

 

 

로제떡볶이를 딱 먹었는데 와 진짜!!!! 엄청 맛있는거에요.. 거짓말 아니고 너무너무 맛있어서 와 이게 이렇게 맛있는거였나 지금 인기가 이렇게 많은 이유를 알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진짜 너무 맛있는거에요 제가 먹어본 떡볶이랑 분식들중에 제일 맛있는 음식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으면서 앞으로는 로제떡볶이 주기적으로 시켜먹을꺼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

 

배떡이 떡군이네에서 나왔다는 소리를 간간히 들었었는데 그만큼 로제떡볶이 원조라 그런지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로 배떡과 떡군이네 떡볶이랑 맛이 비슷하지 배떡도 한번 먹어 보고 싶더라구요..

 

이건 사실인지는 아닌지는 모르지만 로제떡볶이를 어디서 시켜 먹을까 찾아보다가 배떡이 떡군이네 표절을 했다는 기사도 봤어요. 그만큼 맛이 비슷한지 궁금하긴 하더라구요,

어쨋든 오늘은 로제떡볶이의 신세계에 빠진 날이였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