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화 영양제] mastic gum, 매스틱 검 도움이 될까?

건강

by 물방울잉 2022. 8. 1. 09:35

본문

 

매스틱 검 영양제

 

소화력이 좋지 않은 저는 양배추즙을 장기간 먹어오면서 좋은 효과를 보았지만

뭔가 부족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저처럼 소화력이 약한 분들은 안좋은 습관도 줄여야 하고 운동도 해야하고 해야하는게 많아요ㅠ

약한 부분을 인정하고 관리해야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나름 노력한다고 하는게 양양제 먹는거라니ㅎㅎ

 

 

요새 먹고 있는 영양제는 매스틱 검이에요

1일~2주정도 까지는 소화가 오히려 안되는 느낌을 많이 받았고

특유의 향이 나는데 비위가 약하지 않으면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2주~현재까지는 별 다른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소화가 잘된다는 그런 느낌은 못받고 있지만 계속 먹는중입니다

 

2022. 10. 09

저한테는 별다른 효과가 없어요~ㅠ

 

2022. 11. 18

흐흥 별다른 효과는 없습니다

 

섭취 방법은 아침, 저녁 식사중 드시면 되지만

저는 먹는걸 잊어버게되서 밥 먹기 전에 먹고 있어요

가능하면 권장 섭취 방법을 따르는게 좋겠죠?

 

다 먹을때까지 간간히 최신화 하겠습니다

좋은 정보 있으면 공유해주세요~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배추즙 효능_4년간의 솔직한 후기  (4) 2021.04.23

관련글 더보기